본문 바로가기

2017/05

캠핑용과 집안 공기순환 목적으로 써큘레이터 '에비에어 R900'을 선택한 이유... 선풍기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태생이 다른 녀석이다.선풍기는 바람을 만들어주는 게 목적이라면,,써큘레이터는 해당 공간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주는 게 목적이다. 따라서,, 그 목적에 따라 장단점도 극명하다. 써큘레이터는 힘있게 공기를 4~5미터 이상을 밀어주어야 하기에 강한 힘과 회오리와 같은 회전성을 띈다. 그러다보니 모터와 팬이 일반 선풍기와 달라 비싸고 소음이 큰편이다. 반면, 선풍기는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 것 같다. 공기순환 목적이 아닌 여름철 더위때문에 사용하는 거라면 굳이 써큘레이터는 필요없겠다. ... 그렇다면,,필자가 써큘레이터를 사야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을때 빠르게 공기를 외부로 보내기 위해..2. 동계 캠핑때 리빙쉘 텐트 내부 공기 순환을 위해..3...
캠핑용 감성랜턴 BRS-55 - 스노우피크 녹턴 카피품 일명 '짭턴'입니다. 캠핑을 시작하고, 스노우피크(SnowPeak) 흔히 '설봉'이라 불리는 쓸데없이 비싼 캠핑용품 브랜드를 알게 되었다.그래선지 스노픽사용들에겐 뭐랄까 부심이 있어 욕망소비를 부추긴다. '짭턴'은 스노우피크에서 출시된 이소가스 전용 미니 랜턴인 '녹턴'의 카피품을 이르는 말로, 역시나 중국제품이며 BRS-55 라는 이름표을 달고 있다. 일단 가격을 보자!! 개인 능력에 따라 차이가 나겠지만,,알리에서 평소 17~19불정도에 판매되고,,국내는 카페든 구매대행 오픈마켓이든 2만원이 조금 안되게 구할 수 있다.특히 중국의 광군절같은 날 구입하면 만 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필자는 국내 오픈마켓에서 쿠폰을 써서 11,940원에 구입했다. 어쨌든,, 짭턴 요녀석은 "싼데 정품이랑 비슷한 퀄을 내준다..
금연치료 이수 선물 - 건강관리물품(혈압계+체중계)이 도착했습니다. ^▽^)/ 금연치료를 무사히 마치고,,(챔픽스를 이제 안먹어도 된다는 해방감이 금연의 기쁨보다 더 크다. ㅎ) 처음 두 차레 진료비와 약값을 환불받았다. 그리고 얼마뒤,,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받았다. [Web발신] [금연치료 건강관리물품 지급안내] □ 정상오님, 금연치료 프로그램 이수에 따른 건강관리물품 지급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지급물품) 1. 가정용혈압계+체중계 2. 전동칫솔+체중계(2개 종류 중 한 개 선택) □ (제품사양 및 문의처) - 선택1: 가정용 혈압계(한국오므론헬스케어㈜, 제품코드 HEM-7320) - 선택2: 전동칫솔(㈜아쿠아픽, 제품코드 AQ-111) - 공 통: 체중계(㈜카스, 제품코드 HE-43) □ 공단 고객센터(1577-1000)로 희망하는 물품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